블로그를 개설하며 애드센스를 시작한 지 어언 1년이 넘었다.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2주만에 빠르게 애드센스 승인 & 한번에 합격 TIP 정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계기 약 3주 전, 학점은행을 하며 여러 정보들을 정리하고 공부 기록을 남기기 위해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다. 글 쓰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예전부터 블로그를 하나

petite-tech.tistory.com


처음에는 글 쓰는 걸 좋아해서, 내 기록을 남기고 싶어 시작했는데, 애드센스라는 게 있다는 걸 알고 한번 신청해봤다.
처음에는 한 달에 5천 원 정도 수입이 있었다.
애드센스는 10만 원 이상일 때 지불이 된다는 걸 생각하면, 음... 정말 심심풀이 정도로 여겼다.

그런데 (매우 더뎠지만) 점차 광고 수익이 증가하더니 요즘은 월 2~3만 원 정도가 나오는 것 같다.
아무튼 그렇게 지난 6월을 기점으로 누적수익이 10만 원을 넘어, 드디어 1년 만에 처음으로 애드센스에서 수익금을 받았다.
수령 절차는 어렵지 않았다. 처음에는 너무 입금이 안 되길래 문제가 있나 했는데, 한 달 정도 걸리는 게 일반적인 것 같다.

무려 애드센스 승인 1년 만에 얻은 결과, 13만 원...!
수익 창출이라는 말은 안 맞는 적은 금액이지만, 호기심으로 시작한 일이라서 이마저도 만족스럽다 ㅎㅎ (부모님과 맛있는 식사나 해야 겠다^^)

본업이나 부업 개념으로 블로그를 하는 분들이 많이 있지만, 나처럼 취미로 하면 요정도입니다~ 라는 걸 알려드리고자 글을 적어본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