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3일 오전 10시부터 8월에 진행되는 2021 3회 정보처리산업기사 필기 시험 접수가 시작되었다.

 

출처는 네이버

 

정보처리산업기사 필기시험은 명시된 기간 중 본인이 원하는 날짜를 정해서 볼 수 있다.

단, 그 날짜에 내 근처 시험장이 있어야 하므로 되도록 빨리 접수하는 게 좋다.

 

이것도 회원가입하고 사진 등록해야 하는데 안 했어서 9시 55분에 부랴부랴 했다.

한 10분 정도 늦었는데 벌써 일요일 시험은 몇 군데 마감됐었다. 갑자기 식은땀땀..ㅠㅠ

아, 응시료는 19,400원.

 

이제 접수했으니 슬슬 공부를 시작해봐야겠군 데헷

 

 

 

정보처리산업기사 비전공자 응시 가능? 응시자격 서류 방문 제출하기

비전공자 정보처리산업기사 응시 가능 여부 플래너 없이 혼자 학점은행 4편: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학습자 등록하기 플래너 없이 혼자 학점은행 4편: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petite-tech.tistory.com

 

정보처리산업기사 필기 벼락치기 공부법 (전자계산기 무료 강의 추천)

정보처리산업기사 필기 시험이 며칠 안 남았다. 그래서 벼락치기 공부를 하고 있다. 추천 공부법 아래 방법대로 한 과목씩 한다. 한꺼번에 다하려 하면 너무 지치기 때문. 시나공 필기요약집은

petite-tech.tistory.com

 

2021년 정보처리산업기사 3회 필기 후기

오늘은 드디어 정처산기 필기 시험날이었다. 정보처리산업기사는 글이 많이 없는 것 같아, 앞으로 보실 분들을 위해 내가 후기를 적어본다. 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지역본부 시험장 시험장 가는

petite-tech.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