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2차접종도 잔여백신으로 접종이 가능하게 되었다.
화이자는 1차접종으로부터 3주, 모더나는 4주 후여야 하며 교차접종은 불가하다.

그런데 첫날이라 그런지 카톡 잔여백신이 다소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다.
분명히 '잡았다'고 생각했는데 신청을 눌러보면 "알 수 없는 이유로 예약이 불가합니다"라고 뜨는 것.
특히 백신접종 예약내역이 있으면 안된다고 해서, 기존 예약을 취소해야 하는 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결론적으로는 아니다^^
당일 예약된 접종이 있지 않으면 나한테는 문제가 없는 것. 다만 내가 늦게 눌러서 놓친 것일 뿐이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화이자 2차 잔여백신을 노리고 있는 듯하다.
그러니 위와 같은 문구가 뜨더라도 이상하게 생각하지 말고 바로바로 다른 데를 노려보자^^

다행히 나도 20여분 후에 성공했다

 

 

20대 여성 화이자 2차 잔여백신 접종 시간대별 후기_안압 부작용

지난 금요일부터 2차 접종도 잔여백신 신청이 가능해졌다. 그래서 나도 1차접종 후 4주만에 2차 접종을 하게 되었다. 1차 접종 후기 참고로 나는 잔병치레나 크게 아파본 적이 없는, 매우 건강한

petite-tech.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