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커다란 택배가 배송되었다. 뭐지? 했는데 알고 보니 바로알림단 활동물품이었다! :)

기분 좋게 언박싱을 해봤다!


 

꽤 큰 박스가 왔다. 열어보면 내용물은 다음과 같다.

 

 

생각보다 이것저것 많이 들어 있는, 알찬 구성이었다.

하나하나 살펴보자 :)

 

 

먼저 K-웹툰이 그려진 탁상달력이다.

사진에는 잘 안 보이지만, 한 장 한 장 굉장히 고급지게 인쇄되었다.

 

 

그리고 활동지침서와 FACTS KOREA 기념 모나미펜이다.

민트덕후인 나로서는 굉장히 마음에 든다 ㅎㅎ

 

 

무선핸드폰충전 기능이 있는 펜꽂이도 있다.

그런데 그립톡을 사용하는 나는 무선충전도 잘 안 하게 되어서 그냥 FACTS KOREA 문구가 새겨진 펜꽂이로 사용하고 있다 ^^;;

 

 

그리고 대망의(?) 후드집업이다 ㅎㅎ

굉장히 보들보들하고 도톰해서 겨울에 따숩게 입기 좋아 보인다.

 

이렇게 좋은 물품들까지 보내주셨으니 열심히 활동해봐야지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