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 학위증 신청 및 수령

지난 주, 학점은행 학위대상자로 최종 선정되었다는 톡을 받게 되었다. (내가 질질 끌어서) 1년 4개월 만에 드디어 학위를 받게 되었다. 사실 이렇게 되면 학위 취득은 이제 다 끝난 것이다. 그런

petite-tech.tistory.com

 

지난번 신청했던 학위증이 드디어 도착했다!
8일 만에 도착했으니 생각보다 빨리 도착한 거 같다.


우체국 등기로 배달된 학위증!


나름 학위증이라고 케이스에 끼워서 준다.
근데 케이스가 살짝 틀어져 있는 게 개그포인트ㅎㅎ..


특이사항이라면, 교육부장관의 사퇴로 차관 이름으로 나왔다... 아주 특별한 학위증이다 ^^;;

이로써 학점은행의 여정은 진짜 끝~!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